[분당맛집] 7년 단골 맛집 주누돈까스냉면 추천 [분당맛집] 7년 단골 맛집 주누돈까스냉면 추천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맛집정보

[분당맛집] 7년 단골 맛집 주누돈까스냉면 추천

by 조선청년리뷰 2022. 6. 11.

7년 단골 맛집

분당 서현 맛집

 

돈까스 & 냉면 맛집

 

주누돈까스냉면 추천


 

안녕하세요.

조선청년의 정보 티스토리 <조정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 정보는

주누돈까스냉면 입니다.

 

 

 

주누돈까스냉면

돈까스도 떙기고냉면도 땡기고매콤한 것도 땡길때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을맛집에서 더 맛있게

 

그래서 조정티가7년동안 방문한 맛집

 


 

 

돈까스 좋아하세요?

 

냉면 좋아하세요?

 

이곳은 좋아하는 음식 두가지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맛집입니다.

 

이미 학생들도 많이 다니는 집이죠.

학생들이 많다는 것은

가성비가 좋다는 것이고

 

그때 학생이 성인이 되서도

꾸준히 다닌다는 것은

맛집이라는 말이겠죠

 

저는 분당에서 일하기 시작했을때

우연히 지인추천으로 방문했다가

지금까지 방문하고 있는

단골 맛집 입니다.

 

 



주누돈까스냉면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210번길 14 유성트윈프라자2차

 

031-706-7749

 

⏱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30 ~ 16:30)

라스트오더 20:30

월요일 정기 휴무

주차 tip

주차장은 있지만

엘레베이터 형식의 주차장이라서

운전 미숙하신 분들은

주변 골목에 주차하시길 바랍니다.


 

건물이 주차를 하거나

길가에 주차를 한다음

건물로 들어가면

1층에 가면 누가 봐도

알수 있도록 간판이 있습니다.

 

 

이미 간판부터 매운맛을

확 느끼게 해주죠!!

 

 

 

입장을 하면 앉을 테이블을 정합니다.

테이블에는 각 번호가 적혀있습니다.

 

그 번호를 기억하고

들어오신 입구 옆에 있는

키오스크 앞에 당당히 섭니다!!

 

 

이제 주문을 해야겠죠!

 

저는 2명이서

물냉면곱배기와

매콤돈까스(찍먹)을선택했습니다.

 

 

* 참고로 맵찔이는 무조건 찍먹!!

 

 

자리에 앉아서 음식을 기다리다보면

스프를 서빙해 줍니다.

 

훗추훗추훗추를

살짝 뿌린 후

빈속을 달래주면 됩니다.

 

곧 매운것이 들어갈 것이니

잘 부탁하나도 속삭이면서 말이죠.

 

:-)

 

 

주문한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무려 3덩이!!

 

 

 

양이 엄청납니다.

이래서 커플이 가시게 되면

돈까스하나 냉면하나

시키면 배부르게 먹습니다.

 

 

 

 

냉면도 곧 나올 것이니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

 

(저는 크게 먹는걸 좋아합니다 ㅎㅎ)

 

 

참고로 소스는

신라면보다 조금더 맵습니다.

 

그러니 본인이

맵찔이라고 생각한다면

조금만 먼저 맛을 본 후

찍어 먹는걸 추천합니다.

 

 

 

드디어 냉면이 나왔네요.

섞기전에 국물 호로록

 

아 ~ 이맛이다

할껍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글쓰면서 또 침흐르네요..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 아직 안치워 주셨네요..

 

이..이모..

테이블 좀 치워주세요..

 

(민망민망)

 

얼마나 맛있으면남김없이 싹싹 긁어서먹었겠습니까!!

 

참고로 월요일은 정기휴무 입니다.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꼭 월요일날 가시지 마시구요

 

날짜 확인 후 방문 하시기 바랍니다.

브레이크 타임도 확인요!!!

 


내돈내산

 

주문내역

매콤돈까스(찍먹) 9,000원
물냉면곱배기 9,000원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

상담신청 다운로드 질문/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