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돼지국밥] 부산 돼지국밥 맛집 여기로 종결합니다. [연돼지국밥] 부산 돼지국밥 맛집 여기로 종결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맛집정보

[연돼지국밥] 부산 돼지국밥 맛집 여기로 종결합니다.

by 조선청년리뷰 2022. 6. 17.

부산 돼지국밥 맛집

여기로 종결합니다.

 

연돼지국밥 범천점

 


안녕하세요.

조선청년의 정보 티스토리 <조정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 정보는

연돼지국밥 입니다.

연돼지국밥

부산하면 돼지국밥!

돼지국밥하면 부산!

 

그래서

부산의 돼지국밥

찐 맛집은 어디인데?!!

 

바로 여기입니다.

여기가 로컬 찐 맛집입니다.

유명한 곳도 맛있겠지요

그런데 여러분들은 찐 로컬 맛집을

찾는거 아니겠습니까?!

 

34년 부산 토박이에게

로컬맛집 추천받아 직접 찾아가본

내돈내산 맛집입니다.

 

[ 부산 로컬 돼지국밥 성지 ]

 


 

바로 이곳입니다.

 

연!! 연근 !!

연근으로 음식을 개발한 그집!

그걸 돼지국밥과 콜라보한 집!!

 



연돼지국밥 범천점

부산 부산진구 범일로192번길 33

0507-1301-1376

⏱ 매일 10:00 ~ 21:0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바로 국밥리뷰 들어갑니다.

일단 무조건 드세요

두번 드시고 세번 드세요

 

제가 먹어본 돼지국밥중에서는

재방문의사 100% 입니다.

아니 1000% 입니다.

 

신기한게 연돼지국밥은

연근을 이용하여 돼지국밥을 만듭니다.

안에 들어가있는 사리가

연근으로 만들었다나 뭐라나?!

건강하고 맛있습니다!

 

사실 연근맛이 안나고

그냥 면 맛이납니다 ㅎㅎㅎ

 

그런데 건강하다고 하니

맛있고 건강하고

1석 2조 아니겠습니까!!

 

반찬은 위와 같이 나옵니다.

저는 맛집이라면 무조건

깍두기와 김치는

맛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음식이 나오기전

이미 맛을 봤죠!!

(사진에도 흔적이 보이죠?!ㅎㅎ)

 

먹는 순간 압니다.

아 여기 맛집이다!!

 

깍두기와 김치를 좋아하지만

좋아하는 만큼

맛있다 맛없다를 잘 구분하죠!!

 

여기는 깍두기와 김치 합격입니다!

 

보글보글보글

아 역시 이 모락모락 김이 안나면

국밥이 아니죠!

 

이때 빨리 먹고 싶어서

핸드폰 내려놓으면서

찍었네요 ㅎㅎㅎㅎ

 

 

:-)

 

배고픈건 어쩔 수 없지요 ㅠ_ㅠ

 


 

배고픈이유!!

국밥먹기 위해

분당에서 부산까지

당일치기로 갔기 때문이죠!

 

저는 즉흥으로

부산도 왔다 갔다 합니다..ㅎㅎ

 

(1년에 5만키로 운전하는건 비밀!)

 

가는길에 이쁜 노을도 봤구요!

 


일단 자세가 공격적이죠

여자친구가 찍어줬어요 ㅎㅎ

어꺠 운동해야겠다는

마음이 심하게 드네요..

 

( 방문시기가 3월이라 패딩 + 긴팔 st )

 

 

 

여자친구는

국밥은 무조건

빨간색이여야 한다며

양념장을 넣어 먹습니다.

 

그런데 진짜 여기 두분이서 가시면

하나는 그냥

하나는 양념장

아예 다른 음식이 됩니다.

 

특히 맛있습니다.

저도 이날부터

양념장 넣어서 먹습니다.

 

34년 인생

순수한 맛을 좋아했지만

여기는 양념장 넣는거

최고입니다!!

 

 

다 먹었습니다.

아 그런데 여기 순대는..

 

음..

호불호가 있을 것 같은데

저는 재방문한다면

안시킬 것 같습니다.

 

국밥 든든히 먹고

다른 부산 주전부리 음식

먹으러 갈 것 같습니다 ㅎㅎ

 

한번쯤은 먹어보세요!

그런데 특별한 맛은 없습니다.

 


 

내돈내산 주문내역

돼지국밥 8,000원

찰순대한접시 10,000원


부산에 방문하시는데

찐 로컬 돼지국밥

맛집을 찾으신다면

연돼지국밥 추천!!

 


 

끝나고 광안리로 슝슝!

이쁜 광안리 다리 보고

저는 다시 분당으로 슝슝!!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

상담신청 다운로드 질문/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