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동 점심메뉴 추천 김뚜껑부대찌개 (feat.밥/라면 무한 + 주차팁) 장안동 점심메뉴 추천 김뚜껑부대찌개 (feat.밥/라면 무한 + 주차팁)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맛집정보

장안동 점심메뉴 추천 김뚜껑부대찌개 (feat.밥/라면 무한 + 주차팁)

by 조선청년리뷰 2022. 6. 14.

장안동 점심메뉴 추천

김뚜껑부대찌개

(feat.밥/라면 무한 + 주차팁)


안녕하세요.

조선청년의 정보 티스토리 <조정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 정보는

김뚜껑부대찌개 입니다.

김뚜껑부대찌개

든든한 한끼를 원할때
점심을 뭐 먹을지 고민스러울때

맛있는 부대찌개를 원할때
돼스럽게 먹고 싶을때!!
(점심때 라면과 밥이 무한리필!)

맛있고 배부르게
깔끔한 한끼를 원한다면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부대찌개에 대해서 얼마나
진심인지가 나타나는 가게입니다.

이미 주변에서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맛집 중 하나입니다.

저도 분당에서 거리가 쫌 있지만
부대찌개가 먹고싶으면 방문하는 맛집이죠!



김뚜껑부대찌개 장안직영점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85길 28 1층

02-6339-4699

⏱ 매일 10:00 ~ 22:00

주자 꿀tip

가게 바로 앞에 세우시거나
건물 왼편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지상 주차장이라 긁힐일 없고
넓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건물 왼편 주차장 (3대정도 주차할 수 있습니다.)

입구에 주차한 모습

저는 한가할 시간에 방문을 했습니다.
조용히 먹고 싶기도 했고,
주차가 편한 시간이기 때문에
방문을 했죠!!

역시나 가게 앞에 자리가 있어서
주차를 하였습니다!!ㅎㅎㅎ


가게로 들어와서 메뉴판을 봅니다.
저는 늘 먹던2인 찌개 셋트를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여기 계란말이는
진짜 속은 부들부들(계란찜) 같고
겉에는 딱 잡아줄수 있는 정도의 얆은 두께라
너무 맛있습니다.

계란말이 맛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란 말이죠!!ㅎㅎㅎ


주문시 팁!!
메뉴판 맨 아랫줄 꼭 보세요!!!



내부는 ㄱ자 형태로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습니다.
식탁과 식탁 사이 공간이 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한가한 시간에 가서
블로그 쓰기위해서
사진을 찍었더니 민망하네요^^;

그래도 직원분들이
사진찍는걸 아셨던지
자리를 살짝 피해주셨어요 ㅎㅎㅎ



사실 여담으로
제가 이곳을 방문하는 큰 이유중
하나는!!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기 때문이죠!
아무리 음식맛이 있어도
불친절하면 저는 재방문을 안하게 되는데요
김뚜껑부대찌개 장안직영점은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십니다!!


주문한 부대찌개가 나왔습니다.
안에 양 보이십니까?

이게 2인분입니다!!
매번 김뚜껑부대찌개의 양을 보면서
놀랍니다 ㄴㅇㄱ

불을 키고 이제 물이 끓으면서
안에 있는 맛있는 재료들이 익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가 밑반찬 얼마나 중요시 생각하는지
아시는분들은 아십니다!

김치는 그 집의 맛을 좌우한다!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메인메뉴가 나오기전 이미
한번의 리필을 진행하였죠

역시 맛집의 김치는 너무 맛있죠 ㅎㅎ

김치 뿐만 아니라
집밥같은 느낌의 어묵과 콩나물!!

적은 숫자 같지만
메인메뉴인 부대찌개의 이미 많은
재료들이 있어서
이정도면 충분합니다!!

아니 넘칩니다 ㅎㅎ



잠시 부대찌개가
끓을때까지 주변을 다시 둘러봅니다.

김뚜껑부대찌개집에는

<손자야 좋은 재료를 쓰거라
손님이 제일 잘 안다 >

라는 글귀가 벽에 있습니다.

아무리 맛있는 요리를 해도
손이 짜다면 짠거죠!

음식집에서 음식에 대한 부가설명이
뭐가 필요하겠습니까

손님들이 먹어보고
맛있다! 라는 말 한 마디가
음식점의 평가인거죠

제가 생각하는 걸 너무 잘 느끼게 해주는
문구여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부대찌개 시초는 미군부대에서
남은 햄과 이것저것을 넣어서 먹다가
만들어낸 음식알고 하죠?

그래서 인지 한편에 인테리어적으로
군인의 흑백사진이 있습니다.

전체적인 깔끔한 인테리어에
몇장의 사진들로 부대찌개에 대한
느낌을 확 주는 포인트 아닐까요?!

이런 소소한 인테리어 요소가
부대찌개의 맛을 더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같습니다 !!ㅎㅎ


매장을 둘러보다 보니 어느덧
부글부글 끓기 시작합니다!

이때 무엇을 해야 할까요?


라면사리를 넣어야겠죠!!


점심때 방문하면 라면사리가
무한입니다!!

물론 밥도 무한이죠!
특히 밥은 점심 저녁을 안가리고
방문하시는 모든분들께 무한입니다!
많이 드시죠!!!

라면을 넣어봅니다
라면은 먹기좋게 반을 갈라서
넣은다음에 풀지 않습니다.

꼬들면을 좋아하는 조정티는
적당히 익으면 한번 휙휙 저어서
바로 호로록 면치기를 진행하죠 ㅎㅎㅎ

너무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
아..군침이 또 도네요..

조만간 다시 방문해야겠어요 ㅎㅎ

주문한 계란말이도 나왔습니다.
이게 진짜 ..진짜 찐입니다!!
무조건 드시죠!
두번 세번 드세요!!
진짜 밥도둑에다가
재방문을 하게 하는 큰 요인중 하나입니다.

여자친구님께서
블로그 쓸때 구독자님들
보기 쉽도록 케찹을 이용해서
가격을 적어줍니다 ㅎㅎㅎ
센스!!!

짜잔 !!ㅋㅋㅋ
저 비주얼에 6천원이라닛!!!
너무 혜자 스러운거 아닌가요?ㅠㅠㅠ

꼭 드셔보세요 !!

비주얼 보이십니까?
진짜 안에는 촉촉하고
겉에는 살짝 촉촉함만 잡아주는 두께!

완벽합니다.
진짜 이게 계란요리입니다.
진짜 또 한번 추천드립니다!!ㅎㅎ




먹기전에 맛있게 한컷 !!!

김뚜껑부대찌개의 햄이 다릅니다.
다른 부대찌개집과 다릅니다.
비교하려고 하지 마세요
좋은 재료를 쓴게 느껴지기 때문에
비교하지 말고
무조건 드셔보고 느껴보세요!!

부대찌개는 밥에 푹~ 퍼서
쓱쓱 비벼서 크게 한입 아닙니까?

맛없을수 없지만
좋은재료로 더 맛있죠!!


먹다보니 저녁시간이 되어서

가게의 문을 열어주십니다.
열기전에 직원분께서 저희에게
덥지 않냐고 물어보신다음
열어도 되겠냐고 물어보십니다.

너무 친절한거 아니십니까?ㅠㅠㅠ
맛도 있는데 친절하시니
멀어도 찾아가게 되는거죠!!

가까이 사시는분들
너무 부럽습니다..ㅎㅎ

반대쪽도 문을 열어 놓으니
바람이 잘 불어서 너무 시원했습니다.
야외에서 먹는 느낌도 났구요!

제 차 삼공이 모습도 보이네요 ㅎㅎㅎ
괜히 이뻐보이는..^^;

정신 없이 먹다보니깐
싹싹 긁어먹었네요 ㅎㅎㅎㅎㅎ

암요..
먼길 가서 먹는건데
남길 수 있을까요!!

무조건 다 먹어야죠
배불러서 더 먹지 못한게
너무 아쉽죠 ㅠ_ㅠ

밥도 무한리필이라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점심으로 뭐 먹을지 고민하시는 분들
저녁으로 깔끔하고 맛있고 많이 먹고 싶은 분들

고민하지 마시고 방문하세요
후회 없는 한끼 드실 수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분들과
맛있는 음식들
완벽한 맛집이라면
바로
김뚜껑부대찌개 장안지점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주문내역

2인 찌개 23,000원
김뚜껑부대찌개2인 + 계란말이1 + 라면1 + 음료1



진행중인 이벤트 보고가세요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

상담신청 다운로드 질문/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