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선물 추천 MAC 립스틱 '칠리' 구매 후기 여자친구 선물 추천 MAC 립스틱 '칠리' 구매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여자친구 선물 추천 MAC 립스틱 '칠리' 구매 후기

by 조선청년리뷰 2022. 9. 16.


오늘은 여자 친구나 지인이게 간단하게 선물하기 좋은 센스 있는 선물 MAC 립스틱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곧 어머님 생신이라서 선물을 사러 죽전 신세계 백화점에 갔었어요.

먼저 목적인 어머님 생신 선물을 다 고르고 나서 백화점 구경을 하던 중 MAC 매장이 보였어요!


예전에 여자 친구한테 MAC 립스틱을 선물한 적이 있었어요.

그때는 제주도 다녀오다가 면세점에서 구매해서 저렴하게 구매했던 기억이 있어요.


그때 선물했던 걸 너무 잘 써서 기억하고 있다가 이번에도 구매하게 됐습니다.

죽전 신세계 백화점에서는 3만 3천 원에 MAC 립스틱을 구매했습니다.


MAC 직원분께서 선물용이냐고 해서 맞다고 하니깐, 쇼핑백에 포장해 주셨어요!

사실 작은 립스틱이지만, 작은 립스틱 하나만 틱 ~ 주는 것보다.

작은 쇼핑백이라도 있으면 더 있어 보이는 건 사실이죠!!


여자 친구에게 선물한 립스틱은 MAC에 '칠리'라는 색상이었어요.

이게 제일 기본으로 나가는 색상이고, 무광 빨간색이라고 해요.

여자 친구는 평소에 화장을 찐하게 하는 편은 아닌데 MAC 칠리 색상은 빨간색이지만 색깔이 많이 찐하지 않아서 자주 발라요.


생긴 건 귀엽게 생겼어요. 작고 소중한 친구!!

참고로 백화점에서 포장 전에 직원 분께서 제품 검수를 해주셨어요!!


나는 어차피 새 제품인데 이상이 있을까?! 했는데, 살짝 파여있더라고요!!

그래서 새 제품으로 다시 검수 후 주시는 꼼꼼함도 좋았어요!!


무광의 빨간 색상 립스틱!!

여자 친구는 평소에 자주 바르는데 제가 봤을 때도 쥐 잡아먹은 것처럼 빨갛지 않았어요.

색깔이 너무 빨갛다 생각이 드신다면, MAC 매장을 가셔서 추천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또한 선물용이라고 하면 위 사진과 같은 카드를 하나 넣어줍니다.

선물용이라고 말 안 하면 안 넣어 줄 수 있으니, 선물하시는 용도라면 꼭 말하시면 같이 넣어줍니다.


이 종이는 '선물 교환증'인데요.

선물 받는 분이 색깔이 마음에 안들 수 있잖아요!

그럴 때 이 교환권을 가지고 방문하시면 원하시는 색상으로 빠꿀 수 있어요!!

사실 화장품 같은 경우는 좋아하는 색이나, 자주 쓰는 메이커가 있을 것이라서 선물하기 어려운데, 이렇게 교환권이 있으니 너무 편하더라고요.

만약 교환한다고 하면 여자 친구랑 같이 신세계 백화점 가서 바꾸고 밥도 먹고 데이트하면 되니깐요!

여자 친구, 지인들에게 간단하지만 센스 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MAC 립스틱 추천드립니다!

댓글


TOP

함께미래를 만들어요

상담신청 국가 지원금 질문/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