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대형 브런치 애견 카페 수디 방문 남양주 대형 브런치 애견 카페 수디 방문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카페정보

남양주 대형 브런치 애견 카페 수디 방문

by 조선청년리뷰 2022. 9. 12.


오늘은 남양주에 위치한 애견 동반 카페이자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 수디를 방문했습니다.

점심을 먹다가 남양주 쪽 드라이브를 가기 위해서 검색을 하다 발견했기 때문에 브런치는 아쉽지만 다음 기회로 미루고, 일단 한적한 카페 남양주 '수디'를 방문했습니다.


창고형으로 만들어진 카페 '수디'

사실 도착 몇 킬로 전에 공장 단지로 들어오게 돼서 이런 곳에 카페가 있을까. 하는 의문도 들었습니다.

그리고 도착했을 때 외관(컨테이너)을 보고 조금 실망을 한 것도 사실이었고요.

그런데 요즘 대형 카페는 다 컨테이너로 되어 있는 거 아시죠?

일단 넓은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서 살짝씩 보이는 내부를 보고 '우와-' 했습니다.

카페 수디 메뉴판



저는 시그니처 카페 ' 수동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여자 친구는 메뉴판에는 없지만 따로 신상 메뉴로 나온 '아이스크림 라떼'를 주문했어요.


점심 안 먹고 왔으면 브런치를 먹어볼 만했는데 ㅜ_ㅜ 이미 점심을 먹고 출발했기 때문에 다음 기회를..

대신에 간단하게 애그 타르트 1개와 스콘 1개를 주문했습니다.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디저트들도 많아서 좋았어요!

카페 수디 내부 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가 진짜 이색적이었어요!

제가 넓은 대형 카페를 좋아하는 이유는 좌석과 좌석 사이의 간격이 넓어서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죠.


또한 카페 '수디'는 보라색을 포인트로 인테리어를 한 것 같아요.

천장에 조명과 내부 스피커 LED, 리본, 소품 박스, 그리고 음식을 담는 접시와 스푼까지 보라색으로 맞춰서 너무 이뻤어요.

퍼플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색깔이죠!

저도 자동차 엠비언트 색상 중 가장 이쁜 색이라서 고정값으로 해놓는 색깔이기도 해요!


이런 자리 너무 좋지 않나요? 자연 멍 때리기 좋은 장소!! 인스타 감성 뿜 뿜 하는 자리!!ㅋㅋㅋ

특히 애견 동반 카페 다 보니 우리의 멍뭉이가 뛰어노는 걸 쳐다봐도 좋고, 다른 멍뭉이들이 뛰어노는 걸 쳐다보고 있어도 기분 좋아질 것 같은 자리예요!


제가 찍은 위치가 포토존이 있는 자리예요!

의자까지 세팅이 되어 있고 한눈에 카페 전체가 보이는 자리이기도 해요!

사람들이 없어서 편하게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었어요!!ㅋㅋ


카페 수디 테라스


요즘 날씨가 좋아져서 테라스에 앉아서 음료 한잔 하기도 너무 좋죠?

특히 애견 동반 카페다 보니 멍뭉이들이 뛰어노는 걸 봐야 하니깐 테라스에 앉아있으면 더더욱 좋겠죠?!


카페 수디는 테라스 자리도 너무 넓게 잘 되어 있어서 좋더라고요!

저도 안에 앉아있다가 밖에서 멍 좀 때렸는데, 너무 좋았어요.

제일 좋은 건 한적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더 유명해지기 전에 빨리 방문해보는 걸 추천드려요!!

음료 평가


사실 아메리카노를 마셔봐야 다른 곳과 평가가 되겠지만, 수동 커피랑 아이스크림 라떼는 너무 대 만족이었어요!

적당히 달달하면서 디저트와 함께 어울리는 맛이었기 때문이죠.

처음에 조금 비싼 가격처럼 느껴졌는데, 그만큼의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을 대여받은 것이니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스콘과 애그 타르트는 진짜 맛있었어요! ㅠ_ㅠ 저녁에 브런치 메뉴들을 먹어볼까 고민도 많이 했다는...ㅋㅋㅋㅋ

만약 한적하게 브런치 먹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저는 강력 추천드려요!!!

남양주 드라이브 코스로도 좋고, 특히 밤에 내부 퍼플 조명 인테리어는 여자들이 엄청 좋아할 것 같아요!!

(제 여자 친구는 엄청 좋아했어요!! 이쁘다고 사진을 마구마구..ㅋㅋ )

그러니 이런 숨은 카페를 알고 있는 것도 매력 발산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 1인으로, 카페 수디가 유명해지기 전에 빨리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혹시나 애견 동반으로 방문하려는 분들에게는 하나의 이용수칙을 확인해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바로 6kg 이상 반려견은 출입이 제한된다는 것입니다.

애매하거나, 만약에 방문을 원하실 때는 카페에 전화를 하셔서 문의를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카페수디
10:30 ~ 19:00 영업 종료 / 토,일 20:00 까지

0507-1498-0906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테넛,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wife 비밀번호 : 12345678

댓글


TOP

함께미래를 만들어요

상담신청 국가 지원금 질문/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