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정말 당신과 관련 있는 훌륭한 포스팅을 읽어 본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당신도 그분들처럼 남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훌륭한 블로그 글을 작성하는 법이 궁금하시겠죠? 훌륭한 블로그 글을 작성하는 것은 물론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음 12가지 팁을 알게 되면 그리 어려운 것도 아닐 것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에서는 좋은 블로그를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알려드리면서 많은 검색 유입을 가져올 수 있는 유익한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공유할 것입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좋은 블로그 게시물을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좋은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것이 올바른 단어를 사용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한다면 착각한 것입니다.
블로그 게시물을 성공으로 이끄는 데 기여하는 다른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사실, 훌륭한 작가가 될 수는 있지만 블로그 글쓰기 글을 읽는데 그리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매우 잘 연구되고 상세하고 독자가 찾고 있는 모든 정보를 포함하는 기사를 작성했다고 가정해봅시다.
그러나 단락이 정말 길고 읽기가 어렵다는 것은 잘 연구되고 유익한 글이라는 증거입니다. 어쩌면 기사의 흐름을 방해할 까 봐 두려워서 이미지 나 다른 미디어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을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기사를 읽는 독자로써 당신의 글은 큰 벽처럼 보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전부 읽지 않고 "뒤로"버튼을 누를 가능성이 더 큽니다.
보통 사람들이 그것을 좋은 게시물이라고 생각할까요? 읽기도 어려운 글인데 말이죠.
그래서 단어 자체와는 별개로, 당신이 글을 쓸 때 고려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 얼마나 쉽게 읽을 수 있습니까?
- 게시물이 시각적으로 얼마나 매력적입니까?
- 독자의 질문에 얼마나 잘 대답했습니까?
- 어떻게 더 많은 트래픽을 계속 발생시킬 것입니까?
이제부터 당신이 놀라운 작품(블로그 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도록이 위의 모든 질문에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블로그 작성 팁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블로그 게시물 작성을 위한 전문가 팁
당신이 좋은 작가가 되는 것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약간의 연습과 약간의 연구를 통해 당신은 다른 위대한 블로거의 대열에 합류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블로그를 시작할 때 항상 만들고 싶었던 블로그 게시물을 어떻게 생각해 낼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좋은 주제 선택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좋은 주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무엇을 알고 읽고 싶은지 알아야 합니다. 당신의 블로그에 게시물이 게시된 후에도 트래픽(유입)이 계속 발생할 것입니다.
사람들 댓글이나 키워드 검색 사이트를 이용하십시오.
BLACKKIWI와 같은 플랫폼은 어떤 주제가 트렌드인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이 최적화된 블로그 게시물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제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EO 도구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도움이 필요한 경우 다음과 같은 블로그 게시물 아이디어를 통해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연구 수행
아이디어가 생기면 이 단계에서 Google의 첫 페이지와 주요 경쟁 업체(1페이지 노출되는 블로그)를 조사하여 내용을 더 탄탄하게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보다 더 나은 고품질의 게시물을 쓸 수 없다면, 여기서 글 쓰기를 멈추세요!
당신이 작성하는 주제에 대한 전문가가 될 필요는 없지만 가치를 더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해야 합니다.
3. 메모 작성 및 개요 시작
연구를 수행하는 동안 중요한 요점을 정리하고 주제를 설명할 수 있는 노트북을 제일 편하게(보기 좋게) 놓아주세요.
만약 노트북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적어도 Google 문서 탭을 열어 둡니다. 저는 노트북을 사용하는 것과 별게로 문서 탭을 꺼서 다시 찾아야 하는 수고를 덜기 위해 티스토리 블로그에 직접 글을 작성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4. 블로그 게시물 초안 작성 시작
이제 윤곽선이 생겼으므로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메모장에서 직접 초안을 작성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중에 다른 곳에서 복사하여 붙여 넣을 필요가 없다면 많은 시간과 추가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5. 시선을 끄는 오프닝으로 독자를 후킹 하십시오.
좋은 오프닝으로 독자를 연결할 수 있다면 작업의 절반을 고려하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의 소개가 지루하다면, 사람들은 남은 아랫부분 글을 읽는 것을 지루해할 것 이기 때문에 뒤로 가기 버튼을 누를 것입니다.
많은 작가들은 블로그 게시물의 본문을 먼저 작성하고 마지막으로 소개를 작성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훌륭한 소개를 작성하는 좋은 방법은 독자의 문제를 해결하는 질문을 제기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게시물을 읽는 것이 어
떻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독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좋은 방법이며, 해결책을 찾기 위해 끝까지 읽고 싶을 것입니다.
6. 말하는 것처럼 쓰기
글쓰기의 스타일과 톤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이 두 요소 모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독자와 이야기하는 것처럼 글을 쓰면 실제로 게시물을 읽는 것이 아니라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독자가 생각하는 질문에 대답하는 것처럼 글을 작성하면, 독자는 일대일로 이야기하는 것처럼 느낄 것입니다. 이것은 충성도 높은 독자층을 구축하는 데 좋습니다.
7. 필요한 정보를 볼 수 있게 해 주기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블로그 게시물을 전부 다 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긴 글 안에서도 본인이 찾고 있는 정보를 검색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캔하기 쉬운 방식으로 게시물을 포맷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독자가 찾고있는 정보를 빨리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므로 당신의 블로그에 계속해서 체류할 가능성이 큽니다.
다음은 블로그 게시물을 스캔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 소제목 사용: 소제목은 독자가 게시물의 주요 주제를 볼 수 있도록 도와주며, 글을 쓸 때 체계적이고 궤도에 오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짧은 문장 쓰기 : 짧은 문장은 읽기가 훨씬 쉽습니다. 긴 문장은 이해하기가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 단락을 짧게 유지: 단락이 너무 길면 읽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대부분의 단락에서 2-4 문장을 사용하고 1 문장 단락을 사용하여 눈을 사로잡는 것이 좋습니다.
- 글머리 기호 사용: 목록이 있을 때마다 글머리 기호를 사용하여 문장에 항목을 나열하는 대신 메시지를 정확하고 명확하며 스캔하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팁을 사용하여 텍스트를 시각적으로 매력적으로 만들면 독자가 전체 게시물을 읽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8. 시각적 참여를 위한 이미지 사용
간단한 이미지는 지루한 게시물을 훨씬 더 재미있고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어로 설명하지 못한 것은 하나의 이미지 또는 스크린 숏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것은 단어의 단조로움을 깨고 독자에게 상쾌한 시각적 휴식을 제공하여 더 오래 동안 계속 참여하게 합니다.
9. 강력한 참여 행동을 만들기
사용자가 사이트에서 참여를 만들어야 합니다.
참여 행동 (행동 촉구-CTA)는 독자에게 다음과 같이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구독 버튼을 누르세요.
- 댓글 남기기
- 소셜 미디어에 게시물 공유
- 제품 구매
독자가 산만하지 않도록 하나의 CTA를 고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CTA가 매력적이기 위해서는 독자의 입장에 서서 행동을 취하는 것의 이점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그들을 위해 무엇이 들어 있습니까?
10. 추천 이미지 추가
믿고 나 말거나이지만 독자는 게시물을 클릭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2초 이상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긍정적인 반응을 원한다면 이미지 계획이 필요합니다.
게시물에 눈길을 끄는 추천 이미지를 추가하는 것은 더 많은 클릭, 공유 및 참여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각종 포털 사이트는 매력적인 이미지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플랫폼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그들을 편집 좋아하는 경우 Canv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 SEO를 레벨 업
좋은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트래픽이 발생하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당신의 게시물에 많은 독자가 있으려면 SEO를 레벨 업해야 하며블로거를 위한 SEO 팁 전용 별도의 게시물을 게시했습니다.
포커스 키워드를 추가하고, 키워드가 있는 제목을 추가하고, SEO 제목과 메타 설명을 추가해야 합니다.
또한 텍스트에는 300개 이상의 단어가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단어 수를 적어도 1000 단어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게시물의 이미지도 적절하게 최적화되어야 합니다. 업로드하기 전에 크기가 맞고 설명이 포함된 이름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각 이미지에는 적절한 alt 태그와 범주도 있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거를 위한 궁극적인 SEO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12. 적시에 게시
이제 게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마지막 단계는 자신의 게시물을 읽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오류를 식별하고 게시 단추를 누르기 전에 오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맞춤법 및 서식을 빠르게 읽어보지만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피크 시간에 게시를 누르는 걸 추천드립니다.(예약 설정) 보통 출근시간 점심시간 퇴근시간에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검색을 많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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