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행사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재방송 시간│기본정보│등장인물 대행사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재방송 시간│기본정보│등장인물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다시보기

대행사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재방송 시간│기본정보│등장인물

by 조선청년리뷰 2023. 1. 25.

최근 드라마 볼거리가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JTBC에서 1월 7일부터 방영되고 있는 '대행사' 드라마가 엄청난 이긴기를 끌고 있습니다.

재밌다는 소문을 듣고 정주행을 시작하시려는 분들 또는 정주행 중이지만 놓쳐서 재방송 시간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아래 본문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행사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또한 확인하여 재밌게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대행사 기본정보

대행사 기본정보

프로그램 소개

십 년 조금 넘게 광고 대행사에서 밥 벌어 먹고살았다. 주된 업무는 사람들의 욕망을 인사이트(Insight)로 읽어 내는 것.
혹은 욕망이 없다면 만들어 내서라도 소비하게 만드는 것. 한마디로, 사람의 욕망을 귀신처럼 알아채는 꾼들이 모인 곳.

그곳에서 정점에 서기 위해 전쟁 같은 삶을 사는 이들의 일상과 타 업종 사람들은 상상도 못 할 업계의 뒷이야기들을 통해서 재미와 볼거리 그리고 욕망이 혜성과 혜성 간의 충돌처럼 폭발하는 진짜 꾼들의 성공과 좌절을 사실적으로 그려보고자 한다.

기득권(남성. 한국대) VS 비기득권(여성. 지방대) 낙하산 재벌 3세 딸 VS 자수성가 흙수저 여성의 갈등과 협업 정치, 경제, 연예 등 전방위로 연계된 광고대행사의 뒷이야기. 앞에선 백조처럼 우아 떨지만, 뒤에선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 치는 대행사 사람들의 일상. 연애질과 코미디로 뒤범벅된 대학교 동아리방 수준의 오피스 드라마가 아닌 살얼음판을 걷듯 위태위태한 진짜 프로들의 하이퍼리얼리즘 드라마.


기본정보


제작정보

제작사: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SLL
제작진

대행사 재방송표

아래 링크를 클릭하며 실시간으로 법쩐 재방송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재방송표 보러가기


대행사 등장인물

등장인물

대행사 등장인물

대행사 등장인물

주요인물

대행사 주요인물

고아인 역에 이보영, VC 기획 제작 2팀 CD 역할

대행사 주요인물

강한나 역에 손나은, VC 기획 SNS본부장/상무 역할

대행사 주요인물

최창수 역에 조성하, VC 기획본부장/상무 역할

대행사 주요인물

박영우 역에 한준우, VC그룸 본사 비서실 소속/차장 역할

인물관계도

대행사 인물관계도



대행사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대행사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누누티비를 통해 드라마 대행사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면 바로 무료 시청하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대행사 무료 보러가기


만약 위의 링크가 막힌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실시간 업데이트 되는 주소로 접속하여 법쩐을 무료로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누누티비│noonoo│새주소│평생 접속 주소│우회주소

📌 누누티비│noonoo│새주소│평생 접속 주소│우회주소 📌 누누티비│noonoo│새주소│평생 접속 주소│우회주소 📌 누누티비│noonoo│새주소│평생 접속 주소│우회주소 https://noonoo25.tv 누

mzitworld.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

상담신청 다운로드 질문/답변